두번째 메이 그라운드 라이브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라이브와 DJ 세션으로 꾸며집니다. 공연 당일에는 루프탑 미니 칵테일 BAR 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칵테일 / 논알콜 칵테일이 준비됩니다. 프라이탁, MMMG, 디앤디 상품을 무작위 추첨으로 증정하는 깜짝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좌석 스탠딩 공연입니다.)
시간 : 26일 토요일 오후 7시. 공연시작 오후 7시 30분
입장료 : 사전예매 13,000원 / 현장구매 15,000원
장소 : 이태원 MMMG 루프탑
신청 및 문의 : [email protected]
DJ Gyusco
파티의 오프닝을 맡은 Gyusco는 이번 루프탑 파티에서 Jazz, Funk 장르와 함께 다양한 음악을 플레이 할 예정이며, 루프탑 배경과 함께 파티의 시작을 즐길 수 있는 Gyusco의 콜렉션들을 선보입니다.
MOI
2017년 11월 “Feel Up”으로 데뷔한 moi는 보컬 수민과 프로듀서 재인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메이그라운드에서 첫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moi의 감각적이고 로맨틱한 무드의 노래와 moi만의 색으로 편곡한 커버 곡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Friends LIVE
오랜 친구사이로 지내며 음악적 영감을 쌓아온 3명의 아티스트 Horim, 정현모, 방민혁. 이번엔 팀으로 뭉쳐 3명의 색깔을 더한 특별한 커버곡들과 함께 각자의 발매곡들을 LIVE로 선보입니다.
Horim (신호림) : 2015년 디지털 싱글 ‘Black Consumer’로 데뷔해 R&B/Soul/HIPHOP 뮤지션으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아티스트 Horim은 이번 공연에서 본인의 발매곡들과 커버곡들을 뉴욕에서 활동하고 돌아온 피아노 연주자 ‘김영재’님과 함께 선보입니다.
방민혁 : 작곡부터 연주, 앨범 아트웍까지 혼자만의 힘으로 앨범을 발매하며 올어라운드 뮤지션으로써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 방민혁은 이번 공연에서 악기와 머신을 함께 이용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현모 : 2016년 싱글앨범 ‘Feeling in the same’ 발매 이후, 국내 실력파 뮤지션들의 밴드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정현모는이번 공연에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의 곡들을 방민혁의 연주와 색다른 편곡과 함께 선보입니다.
LUCKY DRAW
입장시 받은 티켓에 부착되어있는 번호안에서 무작위로 1,2,3등을 뽑아 당첨자에게 상품을 증정합니다. 프라이탁, MMMG, D&D 상품으로 준비됩니다.
DJ Kwon Jones
경리단길 언더그라운드 클럽 Alley Sound에서 열리는 ‘Propaganda’ 파티의 멤버로 Disco, House, Techno 댄스음악 위주의 라이브러리를 쌓아온 바이닐 플레이 DJ ‘Kwon Jones’. 이번 루프탑 파티에서는 댄스음악 콜렉션을 선보이며 더욱 신나고 시원한 밤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