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6/arita japan PC Edition Plate

프랑스 디자이너 피에르 샤르팽의 핸드 드로잉을 입은 도자기, PC 에디션 시리즈가 MMMG 스토어에 입고되었습니다. 흰 종이에 그려진 그림처럼, 디자이너의 드로잉 시리즈 ‘아라베스크’가 아리타의 백자 플레이트 위에 그려졌습니다. 접시 뒤에는 와이어가 부착되어 벽에 걸어 연출할 수 있습니다.


PC Edition Plate – Red

Size : φ 366 x H 27 (mm)


PC Edition Plate – Orange

PC Edition Plate – Yellow

피에르 샤르팽은 파리 외곽에서 나고 자라, 90년대 초반의 신도시 건설 붐으로 컬러풀한 건물들이 도시에 들어서는 모습을 눈에 담고 성장했습니다. 당시에는 일반 가정에서도 인테리어에 색을 다양하게 사용해 방의 벽과 가구 등에도 늘 컬러가 가득했는데, 그 영향을 받아 현재까지도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는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PC Edition Plate – Dark blue / Purple

Designer Profile
Pierre Charpin 피에르 샤르팽

1962년 프랑스 파리 출생. 알레시의 스틸 과일 바스켓, 에르메스의 윈도우 디스플레이, 헤이의 램프 등으로 친숙한 제품 디자이너입니다. 일본의 모노즈쿠리 현장과 해외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재팬 크리에이티브’에 참가, The Wrong Shop 등 폭넓은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개최되고 있는 메종 에 오브제에서는 2017년 1월에 ‘디자이너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습니다.
웹사이트 1616/ PC Edition plate | Pierre Charpin

*PC 에디션 플레이트는 MMMG 이태원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02-549-1520)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