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METER MILLIGRAM MAY GROUND 2022 : local fiesta with friends

밀리미터밀리그람 메이 그라운드 2022

MMMG를 사랑하는 여러분과 5월 내내 함께하는 축제, 메이 그라운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2022 메이 그라운드의 주제는 [local fiesta with friends].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5월 한 달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는 축제.

Green Graphy J 와 함께 5월 첫 주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꽃꽂이 전시를 시작으로 MMMG 스토어가 위치한 이태원로 240 건물 옥상에서 펼쳐지는 한밤의 루프탑 피크닉, MMMG의 B급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해피 마켓, MMMG 글라스팟 유저들과 함께 식물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 그리고 1616 아리타 재팬 유저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합니다.

또한 MMMG 스토어 지하 2.5층의 팝업 공간 MPOP2에서는 MMMG와 인연이 깊은 ‘카스텔라’와, ‘서커스보이밴드’가 새로운 전시를 선보입니다. 

5월 5일 목요일부터 29일 일요일까지, MMMG답게 준비한 다채로운 축제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1. MAY GROUND NIGHT PICNIC

5월 14일 (토)  오후 6시 ~ 오후 11시
MMMG 이태원 루프탑 (이태원로 240)

MMMG 루프탑에서 열리는 한밤의 피크닉. 시원한 봄바람, 몽환적인 서울의 야경과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에서 준비하는 특별한 칵테일, 풍미 가득한 내추럴 와인, 좋은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와 핑거푸드를 준비합니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로 멋진 경품을 얻어가실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입장료 : 20,000원 (1 free drink @d & BAR))
예매 : store.mmmg.kr

아티스트 : Thilo Dietrich2NDFLOORY.T.S.T

d & BAR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에서 준비하는 BAR. 

– 삼해소주 하이볼, 니모메 온더락, 오미자 막걸리 오희,  오미베리 티
* Long Life Plastic Mug 구매 시 구매하신 컵에 원하는 음료를 담아드립니다.

INSTAGRAM @d_d_seoul

Perhaps Today 
한남동의 그로서런트 퍼햅스 투데이에서 한밤의 피크닉에 어울리는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샌드위치와 핑거푸드를 준비합니다.

– 라이스 포카치아 샌드위치 (그라브락스 연어, 잠봉햄, 당근라페 등), 나쵸칩 (비건라구 칠리소스, 대파크림치즈 딥)과 쿠키, 젤라또

INSTAGRAM @perhaps.today.hannam

Public Natural Wines
이태원로 240 1.5층의 내추럴 와인 샵. 서울의 야경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오스트리아의 와인 메이커 구트 오가우의 와인 등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글라스로 준비합니다. 

INSTAGRAM @public.wine

2. HAPPY MARKET 2022

5월 14일 (토) ~ 22일 (일)
MMMG 이태원 스토어

제작 공정 중에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B급 제품들을 행복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해피 마켓을 오픈합니다. 노트와 필통, 지갑과 파우치, 플래너와 컵 등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중 나에게 잘 맞는 세트를 골라보세요. 약간의 흠집, 색바램으로 진열대에 오르지 못하고 잠들어 있던 물건들이 새 주인을 만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3. MAY THANKS BOUQUET with Green Graphy J
5월 5일 (목) ~ 8일 (일)
MMMG 이태원 스토어

MMMG의 유리 화병 GLASS VASE와 1616/ arita japan의 화병에 그린그라피제이가 선별한 꽃을 연출해 전시합니다. 그린그라피제이는 꽃과 식물을 매개로 꽃이 피고 지듯,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모습을 작업에 그대로 담아내는 식물 작업실입니다. 용산구 소월로 자락에 위치한 작업실에 들어서면 풍성한 꽃과 식물들이 유리창 가득 들어오는 햇빛을 머금은 장면이 펼쳐집니다. 평화로운 대화와 웃음이 오가는 공간에서 꽃을 다루는 이들의 모습이 편안하고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MMMG가 소개하는 화병을 잘 이해하고 꽃과 화병이 서로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연출해주신 그린그라피제이와 함께 MAY THANKS BOUQUET 전시를 기획했습니다.

“MMMG의 GLASS VASE는 입구가 좁으면서 안쪽 공간이 넉넉한 모양이기 때문에, 꽃을 꽂기 아주 편한 형태입니다. 꽃을 꽂을 때에는 가진 꽃을 한꺼번에 연출하려고 하기보다, 비우는 마음으로 차분히 모양을 만들어보세요. 하나 둘씩 비우다 보면 꽃과 화병이 잘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by 그린그라피제이

INSTAGRAM @greengraphy_j
https://www.greengraphyj.com

4. GREEN CLASS for plant murderers with GreenGraphyJ

5월 27일 (금) 오후 2시 ~ 3시 30
MMMG 이태원 스토어

식물 생활이 내 마음 같지 않은 분들을 위한 좌담회를 엽니다. 건강하게만 보이던 식물이 왜 우리 집에만 오면 죽을까, 물은 얼마나 자주 줘야 할까, 내 식물은 우리 집 창가, 베란다, 방 안이나 거실 중 어디에 놓이는 것을 가장 좋아할까. 식물 초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본 적 있는 고민이지요. 식물을 죽여본 사람들이 모여 고민을 나누고, 앞으로의 건강한 식물 생활을 위해 공부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식물 기르기에 관한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익히고 식물의 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참가비 : 5만원 (글라스팟 B품 클리어1점을 선물로 드립니다.)
예매 : store.mmmg.kr

5. RE-POTTING : after service for glass-pot users

5월 24일 (화) – 29일 (일)
MMMG 이태원 스토어

기존의 글라스팟 가드너를 위한 다시 심기, 리팟팅을 진행합니다. 글라스팟에 기르시던 식물이 아쉽게 유명을 달리해 슬프셨다면, 빈 글라스팟을 가지고 스토어에 방문해주세요. 그린그라피가 선별한 식물을 구매하시면 MMMG에서 분갈이를 도와드릴게요.

6. #1616aritajapankr #mmmg
5월 5일 (목) – 29일 (일)

1616/ arita japan의 한국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밀리미터밀리그람은 새로운 시리즈, 덴마크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CMA)의 ‘Clay’ 라인의 출시를 기념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각양각색의 테이블 위에서 사용하고 계신 1616/ arita japan의 테이블웨어 사진을 공유해주세요. 아름다운 사진을 공유해주신 분들 중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CMA 시리즈의 볼, 컵,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필수 태그 : @mmmg_millimeter_milligram @1616_arita_kr #1616aritajapankr #mmmg #mayground2022 #밀리미터밀리그람
당첨자 발표 : 5월 31일

온라인에서 CMA 제품 보기 

photo credit : Elizabeth Heltoft Arnby

7. IMAGINATION IN ACTION’ 22 by Castella @MPOP2

5월 5일 (목) ~ 15일 (일)
MMMG MPOP2

그래픽 디자이너와 음악 프로듀서 겸 디제이 두 사람이 만든 CASTELLA는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영향을 받은 그래픽 작업을 다양한 프린트 방식을 시도하고 동시에 작곡 및 음반 제작, DJing 활동등 액티비티를 만들어가는 디자인과 음악의 크로스 오버 레이블입니다.

INSTAGRAM @castellaoffice

MMMG MPOP2에서 진행하는 카스텔라의 두 번째 팝업 <IMAGINATION IN ACTION’22>에서는 우리의 실제 행위 속 상상력의 아트웍을 티셔츠 위에 실크스크린 프린팅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동시에 곧 릴리즈될 음악을 소개합니다.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다”라고 말했던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말을 떠올리며 우리는 얼만큼 상상력을 생산하고 소비하는지 의문을 가지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8. IMAGINE by circus boy band @MPOP2

5월 20일 (금) ~ 5월 22일 (일), 27일 (금) ~ 29일 (일)
MMMG MPOP2

함께 즐거워질 수 있는 매일을 생각하며 우리들의 상상을 일러스트 그리고 제품 디자인의 형태로 이야기하는 서커스보이밴드의 전시가 열립니다. 

INSTAGRAM @circusboyband
circus boy band.com

——————————————————————————————-

모든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밀리미터밀리그람 인스타그램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기분 좋은 5월, 엠엠엠지 메이 그라운드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 🙂

밀리미터밀리그람 MILLIMETER MILLIGRAM

이태원 스토어 02) 549-1520
이메일 문의 mmmgshop@mmmg.net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0
MON – FRI 11:30 – 20:00
*별도의 주차 공간은 없으며, 인근의 한남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도보로 5분 거리에 스토어가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store.mmmg.kr
인스타그램 @mmmg_millimeter_milligram
블로그 mmm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