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 POT X PADOSIKMUL

밀리미터밀리그람의 오랜 친구인 파도 식물과 함께 모양과 색상이 각기 다른 글라스팟에 어울릴 만한 식물들 찾아주었습니다. 모두 다르게 생긴 잎을 가진 식물들이 각자 자기의 집을 찾아가듯, 하나씩 하나씩 유리 화분에 보기 좋게 자리를 잡아갔습니다.
파도식물과 식물의 이름, 키우기 좋은 환경과 물 주는 때 등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애플민트, Glass Pot Milk 1번
애플민트는 비와 바람 햇볕을 좋아하는 허브로 실내에서 키우기에는 조금 까다로울 수 있는 식물이지만 환경에 작 적응하면 키가 어느새 키가 쑥쑥 자랍니다. 해와 바람을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창가에 자리를 마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한송, Glass Pot Clear 4번
나한송은 직사광선보다는 그늘진 곳에서 더 잘 자라기 때문에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입니다. 흙이 마른 후에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성 아이비, Glass Pot Milk 2번
부드럽고 하얀 잎사귀가 매력적인 수성 아이비는 9각 형태의 화분인 Glass Pot Milk 2번에 담았습니다. 햇빛에 노출되는 정도에 따라 앞의 밝기가 다르게 자라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키우는 사람과 환경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자라날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블루아이스, Glass Pot Clear 1번
신비로운 색과 형태의 블루 아이스는 계속 바라보고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흙이 마르면 잎이 동시에 마르기 쉬어 흙의 상태를 자주 확인해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오이 소포라, Glass Pot Milk 4번
아주 작은 잎들이 귀여운 마오이 소포라는 과습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식물입니다. 잎이 하나 둘씩 떨어지면 물을 주지 말고 흙의 습도를 낮춰 주어야 합니다. 물 주기 전에 흙이 마른 것을 꼭 확인해주는 것을 좋습니다.

멕시코 소철, Glass Pot Clear 3번
따뜻한 나라에서 온 식물이니 만큼 따뜻한 환경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 마르고 난 다음에 흙이 흠뻑 젖도록 물을 주세요.
클라스 팟 클리어의 장점 중의 하나는 화분 안쪽이 보이기 때문에 흙의 질감은 돋보기를 통해서 보듯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다는 것. 흙 마름 정도와 뿌리가 자라고 있는 상황도 함께 확인하면서 하루하루 식물이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즐거움도 잊지 마세요.

스테파니아 에렉타, Glass Pot Clear 1번
스테파니아 에렉타는 따뜻하고 밝은 환경을 좋아합니다. 화분 속의 흙이 완전히 마르고 2~3일 후에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서 잎이 떨어지더라도 너무 걱정 마세요. 휴면 기간이 지나고 나면 귀여운 감자 모양의 뿌리에서 새로운 잎이 자라납니다.

오래전부터 MMMG 이태원 스토어에서 키우던 립살리스, Glass Pot Clear 12번

올리브, Glass Pot Milk 3번
올리브는 실내에서 키우는 경우 잎이 조금 작고 줄기가 얇게 웃자라는 모습도 꽤 보기 좋습니다. 귀여운 모양의 글라스 팟 3번과 잘 어울립니다.

필레아페페, Glass Pot Milk 5번
물과 햇빛을 좋아하는 식물로 흙이 마르면 바로 물 주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글라스 팟 1번부터 5번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식물 모종을 그래도 심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새해를 함께 시작 할 새로운 식물 식구와 잘 어울리는 MMMG 글라스 팟을 직접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