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EST

5월 11일 토요일 13시 – 18시
MMMG이태원 루프탑,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0

아티스트들의 그림과 그래픽을 MMMG  스탭들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실크스크린 방식으로 만든 티셔츠가 5월 11일 런칭합니다. 티셔츠 위에 스크린을 올려 자리를 잡고 원하는 색상의 잉크를 부어주면 스퀴지로 잉크를 잘 분배한 후 45도 각도로 빠르지 않게 아래도 당겨주면 얇은 원단 사이로 잉크가 스며들어 원단위에 그림이 자연스럽게 올려집니다. 행사 당일 실크스크린 만들기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으니 재미있고  흥미로운 만들기 시간에 많이 많이 놀러 오세요.

참여하는 사람들

Bird Pit 김승환

크레용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리는 버드 핏. 화난 듯 퉁명한 듯한 표정이지만 은근히 귀엽고 정이 가는 얼굴입니다.  프린트 페스트에서 연필로 그린 텍스처가 살아 있는 그림을 그려주었습니다.

Une Étoffe 이나영

실크스크린 작가로 이미 잘 알려진 이나영의 그림에 항상 등장하는 행복한 강아지와 그 남자가 이번에는 티셔츠 위에 그려집니다.

Parasol United 파라솔 유나이티드

서울의 언더그라운드 음악 문화 기획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파라솔 유나이티드. 곽동열, 박은정 두 사람은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자신들이 주체하는 행사 그래픽 작업은 물론 브랜드 상품 개발까지 발전시킵니다.

JYChoioioi 최진영

건강에 좋은 낙서를 만드는 최진영. 코미디언 뺨치는 재치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으로 건강을 선물하는 아티스트.

Cold Cube 콜드큐브

알록달록한 컬러. 알 수 없는 물체들로 가득한 그림을 그리는 콜드 큐브는 시카고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아티스트 북 프린팅 레이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