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TER NOTE with KIM MEEYOUNG
밀리미터밀리그람과 작가 김미영이 함께 4가지의 컬러로 다양한 그리드를 그렸습니다. 에메랄드 그린, 호라이즌 블루, 카드뮴 옐로, 브릴리언트 핑크 각각의 피그먼트가 물과 함께 스며들며 만들어 낸 패턴은 50% cotton이 함유된 수채화 종이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텍스쳐 입니다.
60장의 그림을 노트 사이즈로 재단하여 표지를 만들었기 때문에 각각의 표지가 모두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페인터 노트 위에 그리고 싶은 모든 것 마음껏 펼쳐보세요.
size : small / medium
small : 155 x 105 mm
300g, cotton 50%, 12매
영국 St Cuthberts Mill 제조, 젤라틴 표면처리지가 색을 선명하게 해줍니다. 표면의 잔잔한 무늬가 있어 수채화 용도는 물론 펜슬 드로잉 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엽서사이즈와 같은 사이즈로 만들어져 DIY 엽서를 만들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medium : 210 x 145 mm
300g, cotton 50%, 12매
이탈리아 파브리오사의 고급 수채화 용지는 러프한 무늬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드라마틱한 텍스처의 그림을 그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김미영 작가소개
서울에서 동양화, 런던에서는 서양화를 공부한 김미영 작가는 오일 페인팅과 수채화 두가지 다른 스타일의 피그먼트를 사용하여 추상화 작업을 하고 있는 페인터 입니다. 김미영 페인터의 수채화에는 겹겹이 올려진 오일 페인팅과는 정반대의 맑으면서도 톡톡 튀는 색감과 동양화 느낌의 번짐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made in Korea
판매처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 남대문 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