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디자인 스튜디오 Scholten & Baijings가 디자인 한 Colour Wood Table의 특별판입니다.
아트 워크는 지난해 MILAN DESIGN WEEK 2016에서 KARIMOKU NEW STANDARD와 협업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한국 화가인 정은모씨의 작품으로 , 가리모쿠의 “다이렉트 프린트”기술을 사용하여 밤나무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 컬러우드 테이블을 특별하게 만날 수 있고, 이탈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은모 작가의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9월 29일까지 주문을 받아 제작됩니다.
CHUNG EUN MO
한국 서울 태생으로 1980년에 뉴욕의 School of Art and Architecture-Pratt Institute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취득. 1987년부터 이탈리아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30회 이상의 개인전을 열었고, 미술관 등에 컬렉션 소장과 출판도 다수 있다. 벽화를 많이 그려 왔고 나폴리의 Realbosco-Capodlmonte가 최근의 작품이다. 화가로서의 활동 외에 이탈리아 브랜드 Memphis/Post Design의 카펫 시리즈에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MILAN DESIGN WEEK 2016
박람회에서도 최근 주목하고 있는 역사적인 지역 ‘5 vie’의 중정에 고즈넉하게 자리한 사무실을 전시회장으로 SCHOLTEN & BAIJINGS의 ‘COLOUR WOOD CHAIR, LUCIEN GUMY의 ‘ANGLE’ 코트 스탠드, CHRISTIAN HAAS의 ‘SCOUT’ 시리즈의 다이닝 테이블 XL 버전 등 신제품을 발표했다.
또한 전시에서는 이탈리아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한국인 아티스트 정은모를 초청해 협업. 흥미로운 그녀의 작품과 가구가 마치 대화를 하는 듯한 장치 예술을 완성했다.
CONTACT
MMMG 이태원 스토어
전화번호 : 02-549-1520
이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