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믿음직스러운 뭉툭한 다리를 보세요. 동글동글한 실루엣이 귀엽지 않나요? 매력적인 볼륨감과 함께 스틸 소재에서 느낄 수 있는 단단함이 특징인 프레수라 스툴을 b2 HALL by 밀리미터밀리그람에서 만나 보세요.
프레수라 스툴의 디자이너인 심승연 작가는 서울을 기반으로 2018년부터 가구, 조명 등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재료가 가지고있는 본연의 성질을 파악하고 이를 조형적 사물로 표현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프레수라 스툴은 파이프를 압착하여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표현에 주목한 디자인입니다. 속이 빈 금속 파이프를 압착하는 방식은 금속 작업자들이 금속 구조물의 효율적인 제작을 위해 종종 사용하는 테크닉입니다. 파이프의 압착을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이 표현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큰 직경의 파이프를 사용했습니다. 이 압착된 부분을 좌판과 다리의 연결 부위로 사용함으로써 프레수라 스툴의 대담한 실루엣과 유기적 형태의 균형적인 조화가 탄생하게 됩니다.
프레수라 스툴은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한 가구로, 의자나 간이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크림, 옐로우, 실버, 브라운, 피스타치오, 네이비까지 섬세하게 선택된 여섯 가지의 색상 팔레트에서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 보세요.
판매처
오프라인 : 밀리미터밀리그람 b2 HALL (이태원로 240)
온라인 : 밀리미터밀리그람 온라인 스토어
브라운 · 유광의 레드 브라운 컬러는 공간에 중후하고 따뜻한 인상을 만들어 줍니다.
풍부한 광택감을 가진 각각의 색이 자아내는 분위기는 때론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기도, 따뜻한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심승연 작가와 프레수라 스툴에 대한 전문은 아래 메일링에서 확인해보세요.
ᐅ24.02.22 b2 HALL PRESENT | 프레수라 스툴 by 심승연_읽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