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METER MILLIGRAM + MISU A BARBE
가죽장갑, 야구장갑.. 다양한 용도의 장갑이 그에 맞는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손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한 예의를 갖추기 위해 끼우기도 하는 장갑. 때와 상황에 맞게 사용되는 장갑은 겨울이 되면 모두가 꼭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 됩니다. 특히 올 해 겨울처럼 추운 계절에는 무엇보다 따뜻한 장갑이 생각납니다.
오버사이즈 되어 귀엽고 울과 솜으로 도톰하게 만들어져 따뜻한 밀리미터밀리그람의 장갑은 미수아 바흐브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글러브는 일년 전 어느날 권투 글러브에서 그 이야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끼고 벗기 편리한 동시에 보온성이 뛰어난 장갑을 만들기 위해 여러 차례 샘플 제작 과정을 거쳤습니다. 100% 램스울로 만들어진 겉감 안쪽은 솜으로 충전되었고 손이 닿는 안감은 면으로 마감해서 일반 장갑보다 더 따뜻합니다.
미수아 바흐브와 밀리미터밀리그람 로고가 같이 적힌 로고가 안쪽 면에 부착되었고 장갑 끝 마무리는 천연가죽을 사용했습니다.
GLOVE는 오랜시간 아이디어를 발전시켰을 뿐 아니라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들어졌습니다.
소재 : 램스울, 솜, 면, 소가죽
사이즈 : 기장 22 – 23 cm, 폭 10 – 11 cm 핸드 메이드 제품 특성상 사이즈가 상품 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청소년과 여성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미수 아 바흐브는 2010년 파리에서 공부한 후 처음 선보인 콜렉션을 시작으로 니트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Misu a Barbe 의 2015년 F / W 디자인, 파자마를 닮은 따뜻하고 귀여운 콜렉션을 확인해보세요. misuabarbe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