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Bassett X MILLIMETER MILLIGRAM

Paul Bassett NOTE

폴 바셋 노트는 폴 바셋과 밀리미터 밀리그람이 함께 써나가는 물건 이야기입니다.
폴 바셋이 커피의 본질을 생각하듯 매일 사용하는 물건의 본질을 생각해봅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Paul Bassett NOTE 폴 바셋 노트

선반 위에 나란히 놓인 물건을 보면 노트의 줄처럼 물건 이야기가 적혀있는 듯이 보입니다.
노트에 쓰인 물건 이야기를 읽는 것 처럼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니 폴 바셋과 밀리미터 밀리그람이 함께 만드는 프로젝트의 이름이 만들어 졌습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Paul Glass Mug white gray black 클래식 머그

커피를 만드는 사람들과 물건을 만드는 사람들이 만났습니다. 그리고 폴 바셋의 커피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머크 컵이 가장 처음 생각났습니다. 폴 바셋 커피의 시그니처인 룽고와 바리스타 파우치에 알맞은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두 개의 라인을 컵의 안쪽 면에 그렸습니다. 휴대 가능한 폴 바셋의 바리스타 파우치와 폴 바셋 머그가 함께 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폴 바셋이 제안하는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Made by millimeter milligram

 

OLYMPUS DIGITAL CAMERA
Paul Classic Mug towel 0.25m2 클래식 머그 타올

50 x 50cm 크기로 만든 폴 바셋 노트 머그 타올은 0.25m2 넓이로 만들었습니다. 일회용 타올과 종이 냅킨의 사용을 줄여 0.25m2 넓이 안에서 나무가 자랄 수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머그, 텀블러, 도시락, 과일 등의 물기를 닦거나 싸서 다닐 수 있고 행주, 냅킨, 손수전 등으로 활용해보세요. 폴 바셋 머그 타올은 환경을 생각한 일상의 작은 실천을 돕습니다.
Original pattern by Paul Bassett
Design by millimeter milligram

 

OLYMPUS DIGITAL CAMERAPaul Classic Glass cup hs L M S 클래식 글라스 컵

폴 바셋 클래식 유리컵을 만든 오래된 제조회사 토요 사사키는 1888년 창업 한 사마다 유리 제조소와 1902년 시작된 사사키 유리 상점이 만나 설립한 회사입니다. 유리 제작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토요 사사키는 1967년에 식기용 강화유리 HS(Hard strong)를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폴 바셋 클래식 글라스 컵은 HS 유리를 사용해 컵의 주입구 부분이 쉽게 깨지지 않는 안전성과 튼튼함이 담겼습니다.
Made by Toyo-sasaki glass Japan

 

OLYMPUS DIGITAL CAMERAPaul Classic Tumbler 32oz 18oz 16oz 클래식 텀블러

폴 바셋 클래식 텀블러로 학교, 회사,도서관, 야외 나들이 등 휴대하며 원하는 음료를 담아 사용해보세요. 보온과 보냉이 탁월한 클래식 텀블러는 클린 캔틴에서 만들었습니다.
Made by Klean Kanteen

At Paul Bassett’s Shop

밀리미터밀리그람과 폴 바셋이 함께 만드는 이야기를 폴 바셋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가까운 폴 바셋 카페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