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VICE PLEASIDENT FOR GLOBAL HAPPINESS

25 YEARS OF FREITAG “Executive Vice Pleasident for Global Happiness”

프라이탁 25주년을 기념하여 취리히의 가방 메이커들은 이제 타프 백과 친환경 바지를 뛰어넘는 행복 넘치는 세상을 꿈꿉니다.
전 세계의 행복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더 나아가 계획을 갖고 있는 당신이라면 언제든지 프라이탁의 글로벌 행복 경영진에 지원해주세요!

1993년, 모든 것은 취리히의 한 아파트 안에서 버려진 트럭 타프, 그리고 낡은 재봉틀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2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지금, 수 없이 많은 트럭 타프들로 만들어진 유니크한 가방들과 자연분해적인 바지들이 소개되었고 프라이탁은 현재 200명 이상의 F-Worker 들과 가장 멋진 F-an 들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2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지금, 프라이탁은 한 가지에 확신할 수 있습니다.
“삶은 계획, 혹은 타프보다 더 중요한 게 많다는 것!”

그래서 프라이탁은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하기보다는, 혹은 회사 제트기로 쓸 스위스 Solar Impulse 를 구입하기보다는 프라이탁의 철학인 “행복은 순환이다” 에 더 큰 관심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함과 동시에 가능한 많은 행복을 순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프라이탁의 목표입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기운을 전달하였으면 합니다. 행복이란 더 많이 순환될수록 증가할 것이라 믿으니까요.

브랜드로서 포근한 나이 스물 다섯. 아직 이런 큰 도전 하나 견딜 수 있는 무모함은 건재합니다. 동시에 지혜 또한 얻었죠. 행복은 만드는 가방만큼이나 개인적이라는 점, 그리고 혼자서 행복이란 것을 만들기는 어렵다는 것을 말입니다.
그래서 프라이탁은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Executive Vice Pleasident for Global Happiness 를 모집하는 이유도 바로 그것입니다.

전 세계인의 행복을 꾸준히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와 계획을 가지고 있으신가요?
freitag.ch/happy 에 지원 영상을 올려주세요! 🙂

신청방법ㅣ당신이 정의한 행복을 세계 사람들과 나눌 아이디어와 계획을 2분 이하의 동영상과 1,000자 이하의 설명과 함께 보내주세요.
참고ㅣ동영상과 글은 모두 독어 혹은 영어로 제작해주세요.
기간ㅣ2018년 12월 25일까지

그럼 오늘도 이 세상 속에서 행운을 빕니다.

www.freitag.ch/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