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WALLETS

개인의 성향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지갑에 넣고 다니는 물건들은 현금, 신분증, 신용카드, 명함 정도가 떠오릅니다. 많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소지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주는 지갑은 작은 오거나이저 입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 또는 외식을 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그리고 신분증을 보여줄 때 등 지갑을 꺼내야 하는 다양한 상황이 하루에도 몇번씩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두개의 지갑을 생각해보았습니다.

TWO WALLETS 용도가 다른 두개의 지갑
WALLET + CARD WALLET

WALLET
조금 더 다양한 포켓을 갖고 있는 밀리미터밀리그람의 월렛은 현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을 대비한 지폐와 함께 지출 영수증 그리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갖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월렛은 가방 또는 안주머니에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CARD WALLET
밀리미터밀리그람의 카드 월렛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빈도수가 늘어나면서 그것을 포함한 다양한 카드 또는 명함을 보관하기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필요할 때 주머니에서 쉽게 꺼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카드 월렛은 바지 또는 점퍼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DIAGRAM WALLET, POCKET WALLET, Y WALLET, CARD WALLET
다이아그람 월렛, 포켓월렛, 월렛 Y. 6가지 컬러와 4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밀리미터밀리그람의 월렛 시리즈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색감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습니다. 더불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또 하나의 지갑, 카드 월렛은 6가지 색상 3 종류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같은 색상으로의 매치, 다른 색상과의 매치 등 각자의 개성에 따라 재미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친지,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명절선물, 그리고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선물하는 커플 월렛 등, 모두를 위한 실용적인 선물 아이디어 입니다.

DIAGRAM WALLET + CARD WALLET high
POCKET WALLET +CARD WALLET high

POCKET WALLET + CARD WALLET wide

WALLET Y + CARD WALLET

made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