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METER MILLIGRAM MAY GROUND

mmmg_poster_170513-1
밀리미터밀리그람 메이 그라운드

기간 : 5월 20일 ~ 27일
장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0 , 서울시 중구 소월로 31-1

매년 5월 열리던 해피마켓이 올해는 메이그라운드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밀리미터밀리그람이 시작하면서 매년 열리던 해피마켓은 아울렛 상품을 판매하기위해 시작했던 처음의 의도와는 다르게 매년 조금씩 변화했습니다. 오랫동안 MMMG를 사용하고 계시는 손님들과 만나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면서 동시에 새로운 모습, 기억에 남은 경험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재미있는 일을 기획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7년 올해에는 처음으로 8일간의 축제를 열었습니다. 20일부터 27일까지 밀리미터밀리그람 상품들로 구성된 MMMG LUCKY BOX, FREITAG의 재료 타프로 직접 만들어보는 열쇠고리 FAKER, ‘M’, ‘G’원하는 도안의 실크스크린으로 가방을 완성하는 DIY MAY GROUND 를 기획합니다. 남대문점과 이태원점에서는 젊은 두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이태원 밀리미터밀리그람 1.5층 공간에 재미있는 식물가게 ‘파도식물 수중전’ 팝업 스토어, 남대문점에서는 APSHOP 오브제를 소개합니다.

메이 그라운드는 배우고 듣고 만나고 에너지가 교환되는 8일간의 축제입니다. 서울 야경이 시원한 이태원 루프탑에서 20일은 한국의 젊은 아티스트들의 공연 메이 그라운드 라이브를 시작으로 21일 미스틱 출신 PARASOL UNITED 팀에서 런칭한 파티 SUNDAY AFTERNOON이 열립니다. 이태원 한건물에 있는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에서는 22일 백연농가와 ‘알기쉬운 전통장’, 24일 앤트러사이트와 함께 현직 바리스타에게 배우는 케맥스 핸드드립 클래스를 준비합니다. 팝업 스토어로 참여하는 아티스트 프루프에서는 20일과 23일과 남대문점에서 ‘오브제 만드는 티타임’ 파도식물은 25일 이태원점에서 1616 아리타 접시위에 식물을 플레이팅하는 ‘누구의 장난처럼 plant plating’ 이름처럼 특별한 경험을 기획합니다. 26일에는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4층 비단콤마에서 에이피숍 라이브(AP shop LIVE)의 트럼펫 연주자 이동열과 기타 연주자 김기은이 듀오(duo)로 연주하는 LET’S GIG이 마지막으로 27일 토요일에는 매년 봄에 찾아왔던 MMMG 해피마켓을 엽니다.

밀리미터밀리그람에서 좋아하는 방식으로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곳. MMMG MAY GROUND 새로운 서울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MMMG_MAY_GROUND #메이그라운드

MMMG LUCKYBOX
IMG_0064
밀리미터밀리그람 오리지널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인기상품 투마로 플래서, 비비드한 색상의 가죽포켓, 형태가 아름다운 꽃병, 실용적인 도자기컵 등 모든 상품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포스트맨, 토트백 등 이쁘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럭키박스와 함께 큰 행운이 찾아올수도 있겠지요.
-수량 : 100개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과 남대문점
-기간 : 20일 토요일부터 상품 소진시까지
-가격 : 2만원 럭키 박스 안에 모든 제품은 판매가 2만원 이상입니다.

DIY MAY GROUND
mmmg_bag_170511-21
MILLIMETER MILLGRAM MAY GROUND 의 첫번째 알파벳을 모으면 새로운 MMMG가 됩니다.  메이 그라운드 기간동안 ‘M’,’G’ 두 가지 알파벳을 활용해서 실크스크린 프린팅을 직접 해볼 수 있는 DIY 테이블을 마련했습니다. 메일그라운드 에코백 또는 밀리미터밀리그람 에코백을 직접 프린팅해보세요.
-기간 : 20일 토요일 – 27일 토요일 (11:30 – 20:00)
-장소 :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참가비 : 무료
-참여방법 : 밀리미터밀리그람 에코백을 가져오시거나 당일 구입하신 에코백 지참

FAKER MAKER
F-aker_Keyholder_EN-2
프라이탁 가방을 만들때 사용되는 원단, 타프는 한국말로 방수포 입니다. 짐을 옮기는 트럭 안의 물건을 보관하기 위한 용도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브랜드 광고가 프린트 되는 광고판이기도 합니다. 이곳 저곳을 이동하는 과정에서 장시간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프라이탁의 원단은 화려하거나 눈에 띄는 색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프라이탁 가방이 파란색, 빨란색, 노란색 등 원색의 가방들이 많이 만들어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번 페이커 키홀더의 재료는 프라이탁 원재료인 방수포 입니다.  화려한 색감을 자유롭게 매치해서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들면서 내가 좋아하는 색상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기간 : 20일 토요일 – 27일 토요일 (재료가 도착하는 시점에 따라 1,2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장소 : 이태원 프라이탁 매장 내부
-참가비 :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께서는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 프라이탁 이태원점 (02-762-1520)

PADOSIKMUL POP UP STORE
pado 01
이태원로 240 1.5층은 계단실에 자리잡은 특별한 공간. 여기에 파도식물이 특별한 팝업 전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파도식물 수중전’ 은 물과 관련된 식물을 전시, 판매합니다. 수생식물, 부상식물, 수중식물 등 물 속에서 사는 식물들, 그리고 한련화 등 수경재배가 가능한 식물을 소개합니다.
-장소 : 이태원로 240 1.5층
-기간 : 20일 토요일 – 27일 토요일 (11:30 – 20:00)
-문의 : padosikmul@gmail.com

ARTISTPROOF POP UP STORE
DSCF7595
기하학적인 도형, 비비드한 컬러, 귀여운 오브제, 판화가 최경주와 트럼페터 이동열이 함께 운영하는 apshop에 들어서면 처음 떠오르는 생각 중 몇가지 입니다. 남대문점에서 메이 그라운드 기간동안 아티스트프루프 중 선별된 작업을 소개합니다.
-기간 : 20일 토요일, 22일 화요일 – 27일 토요일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문의 : 070-4125-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