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METER MILLIGRAM MAY GROUND : 8 GROUND

1st GROUND
May ground Sounds good!
방민혁 2
01-IMG_0418
재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사운즈 굿과 함께하는 메이 그라운드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8일 간의 페스티발을 시작합니다. 서울이 시원하게 보이는 이태원로 240 옥상에서 6시에 연남동 Sounds good! 팝업 스토어에서 재즈  LP음반과 음악을, 8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는 세 명의 젊은 아티스트 Horim, 정현모, 방민혁이 참여합니다.
-일시 : 20일 토요일 오후 6시 (공연 8시)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 루프탑
-공연 입장료 : 10,000 (7브로우 IPA 맥주와 건빵을 함께 드립니다)
-예매 및 문의 : mmmgshop@mmmg.net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2nd GROUND
오브제 만드는 티타임 : Artistproof
DSCF8391
-일시 : 1회 20일 토요일 오후 2시 – 4시, 2회 23일 화요일 오후 2시 – 4시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정원 : 각 10명
-참가비 : 5만원 (Apshop 원단 등의 만들기 재료가 제공되고, 설록차와 버드스틱의 파운드 케잌을 준비합니다.)
-문의 및 신청 : artistproof2014@gmail.com

*메이 그라운드 기간동안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에서는 Artistproof 의 팝업 스토어가 함께 열립니다. 각자의 개성을 담고있는 최경주의 오브제를 소개합니다.

www.artistproof.org/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3rd GROUND
Parasol United : Sunday Afternoon

IMG_7335
MYSTIK에서 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 Parasol United가 메일 그라운드를 위한 특별한 일요일 오후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확고한 스타일, 두터운 팬층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미스틱의 플레이리스트가 기대되는 시간입니다.
-일시 : 21일 일요일 오후 4시
-참여 DJ : ANTWORK, MAGICO, SUNGSOO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 루프탑

4th GROUND
d SCHOOL 알기쉬운 전통장 : 백연농가d_school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에서 전시되고 있는 ‘지역의 전통장’ 연계 프로그램으로 강원도 ‘백연농가’의 대표님을 강사로 모시고 d SCHOOL ‘알기 쉬운 전통장’을 개최합니다. 전통장의 개념 및 제조법과 백연농가에 대한 스토리를 토크 형식으로 듣는 1부와, 실제로 백연농가의 전통장/묵은장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 시식하는 2부로 구성됩니다. 한국 음식 맛의 기본이 되는 장.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고 있는 장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장맛의 다양성을 알기 쉽게 배워보고, 지역의 개성이 담긴 장맛을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일시: 22일 월요일 오후 4시 – 5시 30
-장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정원: 10명
-참가비: 3만원 (백연농가 5년 된장250g, 찰강냉이 고추장 250g 한세트 포함)
-신청 및 문의 : 앤디파트먼트 서울점 매장 또는 전화신청 (TEL:02-795-1520/영업시간 11:30~20:00)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5th GROUND
Hand Drip : Anthracite coffee classthree-cup-classic-chemex
핸드드립 하는 그 시간 만큼은 온 집안 신선한 커피향으로 가득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이번 클라스에서는 커피 드리퍼의 클래식 아이템 케맥스와, 앤트러사이트의 나쓰메 소세키가 만났습니다. 앤트러사이트 현 바리스타가 진행합니다.
-수업시간 : 24일 수요일 오후 7시 – 8시 30
-수업료 : 8만원 (케맥스 1~3 인용과 필터, 그리고 앤트러 오리지널 블랜드을 함께 드립니다.)
-정원 : 10명
-신청 및 문의 : mmmgshop@mmmg.net

6th GROUND
누구의 장난처럼 plant plating : 파도식물 세번째 식물수업FullSizeRender (3)파도식물의 세번째 식물 수업에서는 화분을 벗은 식물들이 90분 동안 한 뼘 크기의 아리타 플레이트 안으로 옮겨집니다.

-수업시간 : 25일 목요일 1부 오후 4시 – 5시 30, 2부 오후 6시30 – 8시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수업료 : 6만원 (1616 아리타 재팬 플레이트 1개와 재료비가 포함된 금액)
-정원 : 1부 2부 각각 10명
-신청 및 문의 : padosikmul@gmail.com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메이 그라운드 기간동안 (20일부터 27일) 파도식물은 이태원로 240 1.5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7th GROUND
Let’s gig : Apshop live
IMG_4978
에이피숍 라이브(AP shop LIVE)의 트럼펫 연주자 이동열과 기타 연주자 김기은이 듀오(duo)로 연주합니다. 메이 그라운드를 위한 Apshop live는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4층, 서울의 서정적인 야경을 품고있는 비단콤마에서 열립니다

-일시 : 26일 금요일 오후 8시 – 9시 30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4층 비단콤마
-입장료 : 2만원 (비단콤마 음료 한잔과 Apshop live 포스터를 함께 드립니다.)
-예매 및 문의 : bidancomma@naver.com

8th GROUND
Happy May Market

02-IMG_0528
매년 봄이면 찾아왔던 해피마켓은MMMG를 오랫동안 찾아와주신 분들을과 직접 만나서 추억을 함게 나눌 수 있는 감사한 시간입니다. 올해는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한 8일간의 페스티발, 메이 그라운드 마지막날에 재미있는 물건을 준비하고 있을 예정입니다. 밀리미터밀리그람 해피마켓에서 함께 기분좋은 5월의 마지막 주말에 만나요.
-일시 : 27일 토요일 오후 1시 ~ 7시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이태원점 뒷마당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