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BIG-GAME curated by MMMG

big-game-web
Q&A : 빅-게임 큐레이티드 바이 MMMG

밀리미터밀리그람이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 그리고 빅-게임과 함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소 : 밀리미터밀리그람 남대문점
기간 : 2017년 4월 21일 ~ 4월 29일 (23일, 24일 휴일) 11:30 ~ 20:00
오프닝 이벤트 : 4월 21일 오후 7시
이벤트 참여 문의 : mmmgshop@mmmg.net

“소포가 도착했습니다.

보통우편으로 배송될 수 있는 50 x 60 x 40 cm 정도의 상자입니다. 이 특별한 상자는 전 세계를 여행 중입니다. 스위스 로잔으로부터 도쿄, 프라하, 바르셀로나, 멕시코시티, 델리 그리고 스톡홀름을 거쳐 서울에. 상자 안에는 빅-게임  디자인 스튜디오가 지난 10여 년간 디자인한 10개의 물건들이 들어있습니다.

전시장에는, 서울의 MMMG가 한국에서 찾아낸 일상적인 사물 10가지와 빅-게임 디자인 스튜디오가 보내온 10가지 사물이 짝을 이뤄 전시됩니다. 빅-게임은 자신들이 추구하는 작업의 방향, 일상적인 환경에서 발견하는 영감으로 바탕으로, 보편적이면서 기능적이고 또 재미있는 디자인을 제안하는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이와 동시에 MMMG가 선택한 사물과 빅-게임의 사물은 기대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연결되거나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MMMG와 빅-게임은 자유로운 형식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사물에 대한 이야기 dialog between things’를 함께 나눕니다. 두 개의 짝을 이룬 물건을 통해 서로 다른 문화가 교류됩니다.”

BIG-GAME 빅-게임
5052014161016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의 객원 디자이너이 자 HAY, ALESSI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스위스 디자인 그룹 빅-게임은 일상적인 물건에서 발견한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보편적인 가치와 함께 위트가 담긴 물건을 생각합니다. 엘릭, Elric Petit, 그레구아 Grégoire Jeanmonod 어구스탕 Augustin Scott de Martinville 세 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되었습니다. 2014년 일본 굿 디자인상 (Good Design Award) 수상, 스위스 연방 디자인상 (Swiss Federal Design Award) ,및 월페이퍼 디자인 어워드 (Wallpaper design award) 수상.
www.big-game.ch
사진 : 카고 알레시 CARGO for ALESSI

KARIMOKU NEW STANDARD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
0173-21-990x660
가리모쿠60으로 잘 알려진 가리모쿠 가구 주식회사에서 미래의 가구를 연구하는 브랜드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는 전통이 깃든 가구 제작 노하우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그리고 전 세계 디자이너들의 영감이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입니다.
www.karimoku-newstandard.jp
사진 : 카스터 로우 체어, 카스터 스툴, 카스터 테이블, 카스터 로우 테이블 CASTOR SERIES for KARIMOKU NEW STANDARD by BIG-GAME

주최
밀리미터밀리그람 MILLIMETER MILLIGRAM
가리모쿠 뉴 스탠다드 KARIMOKU NEW STANDARD

후원
프로 헬베티아 스위스 아트 협회 PRO HELVETIA SWISS FEDERAL ART COUNCIL
맥파이 브루잉 MAGPIE BREWING CO.
합 合

찾아오시는 길
Q&A-map-web
서울시 중구 소월로 31-1 1F, Tel. 070 4125 1520
지하철 4호선 회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7분. 남대문에서 도보로 약 10분 소요됩니다. 주차공간이 없으니 성곽 아래편 유료 주차장을 이용 바랍니다.